7월 2, 2024

신한은행, 이번 시즌 ‘커스텀 유니폼 업계 1위’ 플레이어스 입는다.

 

스포츠 브랜드 플레이어스가 신한은행 농구단과 함께 한다.

 

신한은행이 플레이어스와 후원 계약 체결을 진행했다.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농구단은 27일 스포츠 산업 브랜드 주식회사 에이비스포츠의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플레이어스와 후원 계약 체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원 협약을 통해 다가오는 2023-2024 시즌 동안 신한은행 농구단에 유니폼과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비롯한 연습복, 훈련복 등 의류 일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 신한은행 에스버드의 의류를 담당하며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흡한속건기능과 신축성을 극대화하면서도 가벼운 무게와 땀 배출이 용이한, 스포츠 경기에 최적화된 원단을 활용하여 제작해 신한은행 선수들이 경기 내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 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스포츠 브랜드 플레이어스

 

뛰어난 품질력으로 2022년 법인 설립과 동시에 남자 프로농구단 부산 KCC 이지스와 후원 체결을 진행한 하였고 2022-2023 시즌부터 KCC의 유니폼 및 의류 일체를 지원하고 있다.

 

허창균 대표는 “기존 후원을 진행한 KCC가 KBL 컵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2023-2024시즌 유력한 우승 후보로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이렇게 좋은 기회로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 농구단과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농구 발전에 큰 힘을 보태기 위해 뛰어난 제품을 후원하고, 농구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커스텀 유니폼 시장 업계 1위를 지키며 프로 팀의 사랑을 받을뿐만 아니라 각종 동호회나 공공기관에서도 믿고 입는 유니폼을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한편, 최근 인천도원체육관에서 출정식을 성황리에 마친 신한은행은 오는 8일 KB스타즈와의 홈 경기로 2023-2024시즌 개막을 맞이한다.

 

스포츠 브랜드 플레이어스

https://withplayers.com/

더 많은 축구 정보 축구 이슈

https://yeomsm.com/

플레이어스 단체구매 관련 문의

카카오톡 ID : yeomsm1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