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 2024

‘악에 받친’ 조병규, 학폭 폭로자 “100억 걸고 공개검증” 제안 받아들일까

 

조병규. 사진 tvN
조병규. 사진 tvN

 

조병규 학폭관련 언론 보도내용 https://www.nocutnews.co.kr/news/5985871

 

배우 조병규가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로 복귀를 코앞에 둔 가운데, 조병규의 학폭(학교폭력) 의혹이 다시 수면 위에 올라왔다. 조병규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제기한 뉴질랜드 동창 A씨가 조병규와 소속사에 공개검증을 요구하고 나섰고, 조병규가 이를 받아들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병규의 학폭 가해 의혹을 폭로한 뉴질랜드에 거주 중인 A씨는 27일 SNS에 “끝장 공개검증 ‘학폭의 진실’ 100억 걸고 응하겠다”는 서두의 글에서 “할 말은 많지만 잠시 미루고 소속사가 ‘공개 검증 해 달라면 고마운데 왜 연락을 안받는다’해 공개적으로 답변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A씨는 “이 일로 항상 근심 걱정인 부모님, 최근 처음 듣는 ‘입국요청과 소환불응’ ‘6억, 12억, 20억’ 잇달은 기사들, ‘쥐새끼처럼 숨어있다’ 댓글 등 고통 속에 겨우 잠이 드셨는데 꿈에 평소 좋아하는 한동훈 장관이 나와 웃으며 100억 공개 투자 유치를 하려고 한다”고 조병규와 소속사 HB엔터테이먼트 측에 공개 검증을 제안했다.

A씨는 ‘진실 규명이 최우선’ , ‘쌍방 동의 후 어떤 이유든 거부하는 쪽은 거짓으로 간주한다’ , ‘장소는 학폭이 제기된 학교로’ , ‘검증은 학교와 현지 경찰에 위힘’ , ‘민형사 법적 책임은 별도’ 등을 구체적인 조건으로 내걸었다.

또 A씨는 “만약 공개 검증에서 제가 거짓이면 법적 책임외 추가로 아래 사항을 약속 드린다”며 뉴질랜드에서 태어났지만 학업 마치면 한국군 자원 입대 하겠다, 얼굴 가리지 않고 서울역이든 어디든 공공장소 풀타임으로 10년간 화장실 청소 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대표, 소속사 법률 대리인, 배우는 거짓일 경우 어떤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겠냐. 전화 원치 않으니 공개 답변 바란다”고 덧 붙였다.

A씨는 다른 두 명의 폭로자와 함게 2021년 조병규의 학폭 가해 의혹을 제기했다. 당시 조병규는 학폭 의혹에 대해 결백을 주장하며 논란에 반박했고, 이후 두 명의 폭로자는 해당 폭로가 허위혔다고 인정, 사과했다. 하지만 뉴질랜드에 거주 중인 A씨 사건은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모든 의혹이 해소되지 않은 상황에서 조병규는 2년의 공백기를 가진 뒤 29일 첫 방송 예정인 tvN ‘경이로운 소문2:카운터 펀치”를 통해 복귀를 강행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조병규는 앞선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조심스럽다.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는 소명을 하기까지 최선을 다했다. 아직까지도 최선을 다하는 중 이다. (학폭 피해 주장 인물이) 타국에 있는 사람이 있어서 결론을 도출하기까지 시간이 걸리고 있다. 명확한 결과를 도출하기 전에 방송에 나오게 돼 막중한 책임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의 많은 스태프, 동료 배우들의 피와 땀이 들어간 드라마라는 걸 익히 알고 있다. 책임감을 가진 만큼 더 악에 받쳐 촬영했다” 며 “많은 관심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경이로운 소문2:카운터 펀치’ 첫 방송을 이틀 앞둔 상황에서 A씨는 ‘공개검증’을 요구했다. 조병규 측은 입장 발표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공식 입장 발표 여부와 내용에 따라서 ‘경이로운 소문2:카운터 펀치’ 첫방송을 비롯해 제작진, 출연진에 큰 영향이 갈 수 있기 때문이다.

과연 2년 간 결론 없이 이어지며 모드를 피곤하게 만들고 있는 조병규의 학폭 논란이 종지부를 찍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 많은 정보 더 많은 이슈 → https://yeomsm.com/

 

<다음은 A씨 입장문 전문>

TO. 소속사 대표

끝장 공개검증 “학폭의 진실” 100억 걸고 응하겠습니다(참고 : 첨부사진 10장)

할 말은 많지만 잠시 미루고 소속사가 “공개 검증 해 달라면 고마운데 왜 연락을 안받는다’하여 공개적으로 답변합니다.

이 일로 항상 근심 걱정인 부모님, 최근 처음 듣는 “입국요청과 소환 불응” , “6억, 12억, 20억” 잇따른 기사들, “쥐새끼처럼 숨어있다” 댓글 등

고통 속에 겨우 잠이 드셨는데 꿈에 평소 좋아하는 한동훈 장관이 나와 웃으면 100억 짜리 수표를 주었다 하시길래 아이디어를 얻어 용기를 내 공개검증이 합의되면 100억 공개 투자 유치를 하려고 합니다.

  • 투자 유기가 미흡하거나 실패하면 저의 신뢰 문제니 소속사에 좋은 일이고
  • 투자가 성공해 100억 검증이 성시되면 소속사가 말하는 고마운 일이니 더 좋을테고
  • 검증 결과 무고이면 억울함, 명예회복, 100억, 비용과 시간, 글로벌 홍보 등 대박이네요.

 

아래는 타협 없는 100억 공개 검증 저의 기본 조건이고 쌍방 합의 후 추가합니다.

  1. 진실 규명이 최우선이며 쌍방 동의 후 어떤 이유든 거부하는 쪽은 거짓으로 간주한다.
  2. 장소는 학폭이 제기된 학교로 하고 검증은 학교와 현지 경찰에 위임한다.
  3. 거짓말 탐지기와 최면수사 사용한다.
  4. 소속사 측 100억은 소속사 대표가 보증한다.
  5. 민 · 형사 밥적 책임은 별도이다.

공개 검증 2탄으로 소속사와 저의 상반된 아래 핵심 주장들 미리 제안하니 검토 바랍니다.

  1. 사악한 동창 사칭 김**(알바W)의 소속사 측과 소통
  2. 해주고 싶다는 이야기는 들었어도 한 번도 말한 적 없는 선처 & 쓴 적 없는 사과문
  3. 두 나라 고소와 손해배상으로 압박하고 합의 조건으로 허위사실 명시 사과문 요구
  4. 사진 도용의 위임장 재요청 거짓말과 도용 불법 사용
  5. 쓴 적 없는 사관을 증거로 제출하여 참고인에서 당사자도 모르는 피의자 전환 의혹

어느 한쪽은 분명 거짓에 악의적인 조작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공개 검증에서 제가 거짓이면 법적 책임 외 추가로 아래 사항을 약속 드립니다.

  1. 뉴질랜드에서 태어났지만 학업 마치면 한국군 자원 입대하겠습니다.
  2. 얼굴 가리지 않고 서율역이든 어디든 공공장소 풀타임으로 10년간 화장실 청소하겠습니다.

소속사 대표, 소속사 법률 대리인, 배우는 거짓일 경우 어떤 사회적 책임을 약속 하겠습니까? 전화 원치 않으니 공개 답변 바랍니다.

학폭인가? 무고인가? 돈이 중요한 게 아닌 소송 비용 20억으로 언론, 팬들 모두 함께 전세기 타고 한 번 화끈하게 끝장을 보고 선례도 남기고 우리 부모님 잠 좀 푹 주무시게 빨리 오세요

여전히 격려와 관심 특히 자료 챙겨주셨던 분들 머리숙여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https://www.coupang.com/

위글하우스 아이스쿨도리, 1+1(점보형+일반형)시원한 아이스 목도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