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 2024

블랙핑크 지수 • 배우 안보현, 열애 중 “서로 알아가는 단계”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배우 안보현과 열애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배우 안보현과 열애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

▼ https://www.youtube.com/@BLACKPINK/about ▼

블랙핑크 지수 유튜브 채널 'BLACKPINK' 캡처
블랙핑크 지수 유튜브 채널 ‘BLACKPINK’ 캡처

 

 

블랭핑크 지수 , 배우 안보현이  사랑을 키워가기 시작했다.

 

3일 YG엔터텐테인먼트와 FN엔터테인먼트는 각각 공식채널을 통해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는 금일 디스패치가 “용산에 있는 지수의 자택에서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해 알려지게 됐다.

연초부터 이어진 솔로곡 ‘꽃’ 신드롬과 함께, 150만명 규모의 팀 월드투어 ‘BORN PINK’를 도는 K팝 걸그룹 태표 지수와 JTBC ‘이태원 클라쓰’ , ‘군검사 도베르만’ 등을 기점으로 최근 ‘이번 생도 잘 부택해’와 ‘부산 촌놈 in 시드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K드라마 미래비젼 격인 배우 안보현의 핑크빛 열애는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수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안보현과 블랙핑크 지수와 열애 중이다. FN엔터테인먼트
▲배우 안보현과 블랙핑크 지수와 열애 중이다. FN엔터테인먼트

 

 

‘한편 배우 안보현이 과거 밝혔던 이상형이 재조명 되고 있다’

 

 

▲안보현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 영상 캡처
▲안보현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 영상 캡처

▼ https://www.youtube.com/@user-ob3jq1zk5u/about

▲안보현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 캡처
▲안보현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 캡처

 

마찬가지로 안보현의 소속사인 FN엔터테인먼트 역시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예쁘게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당시 안보현은 이상형에 대해 “어른을 공경하고 예의 바른 분이 이상형이다. 부모님께 잘한다기 보다 어른한테 잘하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보현은 “자기가 하는 일에 열정 가득한 분이 좋다. 자기애가 있는 분, 자신을 사랑하고 아껴줄수 있는 분이 좋다”고 했다.

그러면서 “제가 그렇게 살지 못했다. 나이가 들고, 또 많은 분의 주목을 받다 보니 ‘나 자신조차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데 지금부터라도 아끼고 사랑해줘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지수 ♥ 안보현 쿨한 열애 인정…블랙핑크 첫 공식커플

▼ 아래 기사 참조 ▼

https://www.mk.co.kr/star/hot-issues/view/2023/08/591725/

 

매체는 이들의 측근 말을 빌려 “지수는 월드스타 걸그룹으로 데이트 장소가 한정적일 수 밖에 없다”며 “지수가 한국에 있는 날이 많지 않아 안보현이 스케줄을 조율해 지수에게 맞췄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측근은 “두 사람은 연기, 노래, 패션 등 공통분모가 많아 상대방을 배려하며 성숙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수는 1995년생 올해 28살 안보현은 1988년생 올해 35살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무려 7살 차이다.



 “이 포스팅은 구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yeomsm.com/
▲ 더 많은 이슈 더 많은 정보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